6월27일 MLB 미네소타 : 콜로라도

스포츠분석

6월27일 MLB 미네소타 : 콜로라도

메이저 0 82 06.26 21:20

5226499964f14cba306d60f28d32710d_1656208045_2316.png


[미네소타]

미네소타의 선발투수는 우완 조 라이언이다.

조 라이언은 이번 시즌 10경기에 등판해 5승 3패 3.00 era를 기록하며 준수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조 라이언은 콜로라도 타선을 처음으로 상대하게 되었다.

조라이언은 최근 들어 좋은 제구를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자신감있는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미네소타는 최근 상승세가 무뎌졌다.

타선에서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면서 하락세를 겪고 있는 상황이다.

그러나 미네소타는 직전 경기에서 준수한 타격을 보여주면서 승리를 거둘 수 있었다.

미네소타는 타선에서 루이스 아라에즈 벅스턴 맥스 케플러가 살아나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팀에 큰 보탬이 되고 있다.

이들의 성적에 따라 팀의 승패가 갈리고 있는 미네소타다.

미네소타 불펜의 필승조 마무리 요한 듀란 셋업 에밀리오 파간 그리핀 젝스로 이루어져있다.

이들 필승조는 22일 경기에는 블론세이브와 패전을 기록하며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었고 23일 경기에도 블론세이브를 기록하고 말았다.

이후 경기에서 이들 필승조는 홀드를 기록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 문제 없이 등판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콜로라도]

콜로라도의 선발투수는 우완 라이언 펠트너다.

펠트너는 이번 시즌 6경기에 등판해 1승  2패 5.46 era를 기록하고 있다.

라이언 펠트너는 최근 등판에서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구위에서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며 장타 허용이 많은 펠트너다.

펠트너는 미네소타 타선을 처음으로 상대하게 되었다.

낮은 쪽으 제구를 통해 장타를 억제해야하는 펠트너다.

콜로라도는 최근 5경기에서 1승 4패를 기록하며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타선에서 워낙 빈타에 허덕이는 모습을 자주 보여주는 콜로라도이기 때문에 부진이 지속되고 있다.

콜로라도는 타선에서 CJ크론이 시즌 초반과 같은 화력을 보여주지 못하면서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찰리 블랙몬 역시 주춤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상황이다.

콜로라도 불펜의 필승조 마무리 대니얼 바드 셋업 알렉스 콜로메 카를로스 에스테베즈로 이루어져있다.

이들 필승조는 22일 24일 경기에 등판했지만 패배를 기록하며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후 경기에서 마무리 대니얼 바드가 등판해 세이브를 기록하며 준수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들 필승조는 이후 경기에서 체력적 부담이 없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 문제 없이 등판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결론]

라이언은 기대보다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있다.

피홈런은 아쉽지만 삼진 능력이 안정적이다.

콜로라도를 처음 상대하는 이점이 작용 할 가능성이 높아보이다.

펠트너는 기복이 심한 모습으로 장타에 고전하고있다.

미네소타를 처음 상대하는 이점은 기대를 가져 볼 수 있겠지만 장타로 실점을 이어갈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이 경기는 미네소타의 승리를 추천한다.

언오버 8.5오버

Comments

리그별 팀순위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